스포츠조선

치어스, 핵심 상권 매장 '생맥의 발견 NFC'강화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1-28 11:27



치어스(대표이사 정한)가 2014년 새해부터 하이트진로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으로 진행하고 있는 '생맥의 발견 NFC' 행사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우리나라 핵심 상권인 강남에 위치한 일부 치어스 매장을 대상으로 강화한다.

진행중인 '생맥의 발견 NFC' 행사는 스마트폰용 앱 '생맥의 발견'을 통해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용자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치어스처럼 맛있는 생맥주를 마실 수 있는 가까운 매장정보를 제공하며, 스마트폰의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을 이용하여 전국 어디에서나 치어스 매장에 방문하여 매장 카운터에 비치되어 있는 이벤트 판촉물 NFC 태그영역에 스마트폰을 가져다 대면 스탬프가 적립이 되어 스탬프 적립 횟수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치어스는 손쉽게 참여 가능한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탄탄히 하고자 매장 카운터에 1개씩 비치되어있던 NFC이벤트 판촉물을 우리나라 핵심 상권에 위치한 일부 치어스 매장 '개포점', '타워점', '대치점', '도곡점', '뱅뱅사거리점', '일원점' 등 6개 매장에는 테이블마다 이벤트 판촉물 NFC를 비치하여 고객들이 조금 더 손쉽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는 안드로이드 버전 4.0 이상의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기종에서 '생맥의 발견' 앱 최신 버전을 설치하여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동일 매장에서는 주 1회만 태그 가능하며 각각 다른 매장에서는 적립 횟수 제한이 없다.

치어스는 또 네이버 앱 '열두시'를 통한 신메뉴 주문시 생맥주 무료 제공 이벤트 뿐만 아니라 현재 전국 치어스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진행중인 신메뉴 출시기념 '신메뉴 주문하고 최신 노트북 받자!!' 이벤트를 실시하며 '삼성 아티브북9 Plus 노트북', '치어스 외식상품권 5만원권', '치어스 외식상품권 3만원권', '치어스 외식상품권 1만원권'을 당첨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