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만남부터 결혼까지 할인 펑펑 '가연패밀리 서비스' 오픈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4-01-20 10:45 | 최종수정 2014-01-20 10:45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회원들을 위해 만남부터 결혼까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가연패밀리 서비스'를 오픈했다.

가연패밀리 서비스란 가연결혼정보에 가입한 정회원이라면 누구나 만나고, 사랑하고, 결혼에 이르는 과정 동안 가연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들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한다. 가연결혼정보에 가입한 회원들은 결혼정보 서비스 가입만으로 '가연패밀리'가 되어 미팅, 교제, 상견례, 웨딩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그에 맞는 혜택들을 통합적으로 받아볼 수 있게 된다.

특히, 미팅 상대와의 만남을 앞둔 회원들을 위해서는 미팅 스타일링 혜택을 제공하는데, 전문 헤어·메이크업샵 이용 및 수트 렌탈 시 50%의 할인 혜택을 준다. 미팅 후 교제 중인 회원들을 위해서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내추럴 컨셉의 데이트 스냅 사진 촬영 시 60%의 할인 혜택을, 기념일 촬영 및 액자 서비스 이용 시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상견례 시 장소 섭외 도움은 물론 가족 메이크업, 전문 수트 렌탈 등에 50% 할인 혜택을 준다. 웨딩 관련해서는 웨딩패키지 최대 120만원 할인, 혼수 최대 30% 할인, 예식에 필요한 부케, 폐백, 동영상, 웨딩연주, 웨딩 기타 상품 등 최대 50% 할인, 가연패밀리를 위한 전담 플래너 배정, 보다 편안한 결혼준비를 위한 해피콜 및 체크 서비스 등 오직 가연패밀리만이 누릴 수 있는 가장 실속 있고 특별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가연웨딩 이세영 이사는 "결혼정보 및 웨딩 컨설팅을 모두 운영하며 우수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갖춘 가연이기에 가능한 통합 서비스"라며 "가연만의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혜택들을 담고 있다"고 전했다.

가연결혼정보 김영주 대표이사는 "만남부터 결혼까지에 이르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더 큰 혜택과 높은 만족을 선사하는 것에 목표를 뒀다"며 "본 서비스는 고객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가연 임직원들의 노력의 결실인 만큼 자부심이 크다"고 전했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가연패밀리 서비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