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리안스핀LX가 14일 현대홈쇼핑에서 2014년형 유모차를 첫 판매한다. 사진제공=리안
디럭스유모차 리안스핀LX가 14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리안스핀LX 2014년형을 최초로 선보인다.
현대 홈쇼핑 방송에서는 2014 NEW 리안스핀LX 첫 론칭방송 기념으로 지난 홈쇼핑 완판세트인 리안스핀LX와 조이스테이지 카시트를 특별 세트로 구성해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생방송 중에만 리안스핀LX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론칭기념 특가 혜택과 더불어 23만원 이상의 사은품 (풋머프, 캐리콧커버, 이너시트, 유모차 방한커버)를 증정한다. 상품평 작성 시 다용도 수납함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조이 스테이지스 카시트와 함께 구매할 경우 쿨시트, 무릎담요, 누비 6종세트 등 총 34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리안스핀LX 2014년형은 컬러 라인업과 퀄리티 업그레이드가 특징이다. 코랄핑크, 민트그린, 레이크 블루, 럭스퍼플, 리치 브라운 등 총 5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최근 패션과 뷰티를 중요시 하는 엄마들이 많은 만큼 유모차도 백이나 구두처럼 트렌디 해야한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리서치하여 만들어진 컬러들이다. 아이의 안전을 위해 유모차 이너시트와 좌대에 충전제를 보완하여 아기의 승차감과 충격흡수를 강화해 안전성을 높였고 안전가드의 커버 길이를 줄여 디자인의 디테일은 살리고 탈부착의 편리함은 더했다. 햇빛 차양막은 패블릭 소재를 향상해 쉽게 구겨지지 않게 해 멋스러운 라인을 연출했다. 또한 캐리콧 커버에 스트라이프 무늬 자수를 새겨 유모차 액세서리의 고급감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