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르까프, 아동형 가방 3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2-19 09:24


르까프가 아동형 가방 3종을 선보였다.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www.lecaf.co.kr)는 2014년 신학기를 앞두고 디즈니社 인기 캐릭터인 '비행기' 가방을 비롯한 초등학생용 아동가방 3종을 출시했다.

르까프 '비행기' 아동가방(저학년용)은 남자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디즈니社의 인기 캐릭터인 '비행기'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한 백팩이다. 가방 전체를 비행기 형태로 디자인해 입체감은 물론 아이들에게 호기심을 갖게 한다. 또한 내부 수납기능을 강화해 스스로 정리정돈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남아용이며 색상은 네이비, 블루 2종. 가격은 10만 5,000원.

르까프 일반형 아동가방은 심플한 디자인에 세련된 스타일로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무난하게 착용 가능한 제품이다. 가방 형태를 잡아주는 폼보강 기능을 강화해 가방 속 내용물이 쉽게 손상되지 않으며 내구성 및 형태 복원력이 우수하다. 또한 앞 포켓 수납기능을 더해 편리성을 높였다. 색상은 블루, 핑크, 오렌지며 가격은 7만 6,000원.

르까프 다목적 아동가방은 동물원 색상의 세련된 패턴을 블록별로 다르게 입혀 캐주얼한 느낌을 배가 시켰다. 이에 책가방뿐만 아니라 소풍 등 가벼운 야외활동에도 활용 가능하다. 특히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어 효율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레드, 네이비며 가격은 8만 3,000원.

르까프 2014년 신학기 아동가방 3종 모두 환경친화 제품임을 보증하는 에코퀄리티(EQ) 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게다가 비행기 아동가방을 제외한 르까프의 모든 가방에는 인형 장식이 달려 있어 깜찍함을 더했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학년까지 활용 가능해 초등학생 자매, 형제 모두가 착용할 수 있다.

㈜화승 르까프 의류용품기획팀 한혁수 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르까프 아동가방라인은 디자인, 기능, 가격부분에서 높은 경쟁력을 보여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비행기 아동가방의 경우 애니메이션 '비행기(원제 플레인즈)'의 연말 개봉과 맞물려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