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가연웨딩, '명품 웨딩&혼수 브랜드 초대전' 개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3-12-07 12:23 | 최종수정 2013-12-07 12:23


웨딩컨설팅회사 가연웨딩이 창립 후 최초로 '명품 웨딩&혼수 브랜드 초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연웨딩이 자리하고 있는 서울 역삼동 '가연타워' 사옥 2층에 '혼수 라운지'를 개관하면서 마련된 특별 행사다.

12월 한 달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초대전에서는 웨딩부터 혼수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알아보고 상담할 수 있으며, 신뢰와 품질 관리가 보증된 브랜드들이 직접 입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많은 예비부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입점 업체로는 수입디바웨딩(드레스), 라스텔라·A by Bom(메이크업 시연), 렉스다이아몬드(예물), 숙현한복(한복), 젠클래식(예단), 헤르몬(스킨케어), 브라이덜마켓(슈즈), 막스옴므(예복) 등 퀄리티 높은 고급 브랜드들로 구성돼 있다.

먼저 가연웨딩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기간 내 방문만 해도 우아한 티파니 스타일 목걸이와 가연 웨딩 다이어리를 전원 증정한다. 웨딩 서비스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고급 부케 서비스와 가족 사진 촬영권, 스킨케어 80% 할인권 및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전원 증정한다. 한편 고급 웨딩 슈즈, 폐백, 혼주 메이크업, 13관 유리 액자, 고급 극세사 러그, 헤어스타일 변경 서비스, 커플 촬영권 등의 혜택 또한 한정 제공하고 있다.

혼수품목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도 마찬가지로 푸짐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한복의 경우 30만원 상당의 한복 배자를, 예물은 14K 목걸이·귀걸이 세트, 허니문은 여행 캐리어와 허니문 앨범·9관 액자, 스킨케어는 고급 스킨케어 제품 미니어처, 예단은 텀블러 및 무릎 담요까지 각 항목별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가연웨딩 '명품 웨딩&혼수 브랜드 초대전'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초대전이 열리는 12월 중 매주 토요일마다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이다. 직접 웨딩 메이크업 시연을 해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은데다, 고급 브랜드가 직접 입점해 진행하기 때문에 실제와 같은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 데일리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여성들의 경우 수정 메이크업을 통해 진행하므로 염려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

가연웨딩 이세영 이사는 "가연웨딩이 준비한 '명품 웨딩&혼수 브랜드 초대전'은 일반 웨딩 박람회와는 차별화된 행사로 준비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웨딩과 혼수 브랜드들이 직접 참여하므로 고객 입장에서는 더 믿을 수 있고, 편안하게 상담을 나눌 수 있다. 또 이번 기회를 통해 결혼 준비를 진행할 경우 일반적으로는 비용이 발생하게 될 일부 절차들을 무료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어서 예비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역삼동 '가연타워' 2층 혼수 라운지와 3층 웨딩 갤러리에서 진행되며, 가연웨딩 홈페이지(www.gayeonw.com)에서 신청하기만 하면 참가 가능하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