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겟엠, 갤럭시S4-아이폰5S/5용 '범퍼라이트네오' 케이스 출시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3-12-06 10:53


'아이루' 브랜드로 유명한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대표 한규웅 www.irooshop.co.kr)은 보급형
갤럭시S4 및 아이폰5S/5용 '범퍼라이트네오' 케이스를 출시하고 오는 20일까지 카카오스토리에서 크리스마스 커플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갤럭시S4 및 아이폰5S/5용 '범퍼라이트네오' 케이스는 전면 고무마킹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들의 스마트폰을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해 주며 갤럭시S4 및 아이폰5S/5를 손쉽게 탈착을 할 수 있도록 케이스 밑부분을 오픈/클로즈 구조 디자인 해 편리성을 더했다. 오픈/클로즈 구조는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받은 기술이다.

또한 신제품은 겟엠만의 독자적인 염색기법을 적용시켜 차분하고 멋스런 파스텔 컬러의 화이트, 블루, 핑크, 옐로우, 퍼플 총 5가지 색상을 지원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울트라 슬림디자인 및 우수한 그립감도 제공한다. 제품가격은 1만2000원이다.

특히 겟엠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국민이 이용하는 카카오스토리에서 12월 20일까지 갤럭시S4 및 아이폰5S/5용 블루/핑크 커플패키지를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기종당 10명(1명당 2대) 총 2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이며 참여방법은 카카오스토리에 irooshop으로 검색한 이후 친구추가를 하고 이벤트를 확인하면 된다. 겟엠은 앞으로도 아이루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roo_style)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방침이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아이루 '범퍼라이트네오' 케이스는 외부충격으로부터 갤럭시S4 및 아이폰5S/5을 안전하게 지켜 줄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면서 "이번에 준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안에 또 다른 숨겨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향후 추가 이벤트를 개최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겟엠의 '아이루'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과학적인 기술접근으로 아이폰, 갤럭시S, 아이패드, 갤럭시탭, 갤럭시노트, 노트북 등을 보다 멋스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탄생한 명품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