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위메프, 엔터식스 할인 상품권 독점 판매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3-11-25 10:09


소셜 커머스 위메프가 패션 브랜드 엔터식스의 할인 상품권 독점 판매에 나선다.



소셜 커머스 위메프가 패션쇼핑몰 엔터식스 상품 교환권을 30% 할인된 가격에 독점 판매한다.

엔터식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상품 교환권을 3만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1인당 최대 20매까지 중복 사용할 수 있다.

또 신상품은 물론 22일부터 시작된 엔터식스 겨울 정기세일 상품도 구매가 가능해 중복 할인을 받을 경우 더 큰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상품교환권은 왕십리역, 가든파이브, 동탄 메트로폴리스, 강변 테크노마트, 상봉점(11월 29일 오픈 예정) 등 5개 지점의 일부 매장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매 후 전송된 바코드 문자로 해당 매장에서 바로 결제 가능함으로써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하는 등의 절차없이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박유진 위메프 홍보실장은 "올해에는 바코드 문자로 바로 결제되기 때문에 지류 상품권의 교환으로 인한 불편없이 훨씬 간편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게 됐다"며 "할인에 할인을 더한 혜택으로 특히 연말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위메프가 진행하는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이벤트 응모방법과 사용가능 매장 및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