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익스피디아, '작지만 큰 나라' 싱가포르 호텔 최대 30% 할인 제공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19 12:37


예년에 비해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로 인해 따뜻한 나라로 떠나고 싶다고 생각하는 이들이 많다. 며칠 남지 않은 연차와 휴일이 없는 11월 달력을 보며 한숨짓고 있다면 익스피디아의 '싱가포르 호텔 특가 프로모션' 에 주목해보자.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www.expedia.co.kr)는 짧은 여행 일정에도 알차게 둘러 볼 수 있는 따뜻한 섬나라 싱가포르의 호텔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싱가포르는 '문화의 용광로'라고 불릴 정도로 중국, 말레이시아, 아랍, 인도 등 여러 나라의 문화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문화가 융화되어 독특한 문화로 재 탄생한 '페라나칸' 문화를 체험하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주며, 센토사 섬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싱가포르 호텔 특가 프로모션은 높은 성급의 인기 호텔들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안락하고 알뜰하게 싱가포르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내 중심에 위치해 싱가포르의 상징인 멀라이언 공원과 리틀 인디아 등의 관광지를 도보로 편리하게 갈 수 있는 '랑데뷰 그랜드 호텔 싱가포르(4성급)'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대 쇼핑 센터 지역 중 하나이자 최신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는 오차드 로드에 위치한 '퀸시 호텔(4성급)'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으며, '로얄 플라자 온 스코츠(4.5성급)'은 주말을 이용해 여행 온 투숙객을 위해 25%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다. 전 세계 60개국에 최고급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국제적인 호텔 브랜드 '인터컨티넨털 싱가포르(5성급)'의 경우, 15일 이전에 미리 예약하는 주말 이용객을 위해 25% 할인을 제공한다.

익스피디아의 '싱가포르 호텔 특가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호텔을 예약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재부터 2014년 1월 15일까지 숙박 가능하기 때문에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http://www.expedia.co.kr/p/promos/singapore-hotel-sale)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12월 15일까지 익스피디아를 통해 해외 호텔을 예약한 고객은 최대 100만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캐쉬백 이벤트'에도 응모 가능하다. 익스피디아 홈페이지에 이메일 회원 등록 후 해외 호텔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주 추첨을 통해 11월 1일부터 12월 15일까지 6주간 총 6명에게 이미 지불한 호텔 가격 중 100만원을 돌려준다. 당첨자에게는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개별 연락된다. 또한 이메일 회원을 등록한 고객 전원에게 3만원, 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만원 할인 쿠폰은 다음 여행 예약금액이 25만일 경우에 사용 가능하며, 5만원 할인 쿠폰은 40만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백 이벤트 페이지(http://www.expedia.co.kr/cashback-event)에서 확인 가능하다.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유은경 차장은 "주말이나 얼마 남지 않은 짧은 연휴를 이용해서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갑작스러운 추위에 지친 사람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