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할리스커피 '연말 맞이 멤버십 회원 선물 이벤트'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3-11-15 17:42


할리스커피가 연말을 맞아 멤버십 회원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사진제공=할리스커피



커피 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연말을 맞아 특정 기간 동안 할리스커피를 가장 많이 즐겨 찾는 멤버십 회원 300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선물 박스를 제공하는 2013 멤버십 회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3 멤버십 회원 감사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12월 20일까지이며 할리스커피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행사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할리스커피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할리스커피 구매 잔수가 가장 많았던 멤버십 회원 300명을 선정해 12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공지할 예정이다.

동일한 잔수를 마신 고객들이 있을 경우 매장 방문 횟수가 더 많은 고객에게 우선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선정된 300명 중에서 가장 자주 할리스커피를 마신 최우수 고객 한 명에게는 회사 또는 학교, 집으로 직접 찾아가 50만원 상당의 선물 박스와 함께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할리스커피가 이번 멤버십 회원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전달할 선물 박스에는 캐논 파워샷 N을 비롯해 할리스커피 텀블러, MD 커피 등 50만원 상당의 제품들이 푸짐하게 담겨 있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성창은 부장은 "할리스커피를 좋아하고, 또 즐겨 찾는 멤버십 회원 분들에게 연말에 더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감사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지난해 4월부터 '할리스커피 더블 멤버십 카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멤버십 카드는 할리스커피 전국 매장에서 손쉽게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할리스커피의 상품 구매 시 사용 금액의 5%가 적립된다. 이 밖에도 멤버십 카드 제시 시 '커피 사이즈 무료 업그레이드'나 '에스프레소 샷', '시럽 추가' 등을 본인에 한해 1일 1회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