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플라자호텔 '퍼플 인 유어 하트 2013' 특별한 기부 캠페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1-15 11:14



플라자호텔이 기부 캠페인 퍼플 인 유어 하트 2013 (Purple in Your Heart 2013)'을 진행,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 동안 객실과 레스토랑, 부대시설 등에서 관련 프로모션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매년 연말에 진행하는 '퍼플 인 유어 하트'는 플라자호텔의 시그니처 아이템에 '나눔'의 의미를 더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으로 연결시킨 자선 활동으로 올해 2회째를 맞이한다. 기부금 마련을 위해 테디베어뮤지엄과 함께 특별 제작한 플라자 테디베어를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호텔 마스코트로 소개할 예정이며, 올해는 플라자 테디베어뿐만 아니라 미니 테디베어를 추가 제작해 총 500개 한정으로 제공한다.

플라자 테디베어와 미니 테디베어는 12월 1일부터 호텔 프론트와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플라자 테디베어 4만원, 미니 테디베어 2만원이다. 테디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은 한국컴패션에 기부하여, 아프리카 지역 어린이의 양육 환경 개선을 위해 깨끗한 생명수를 지원하는 '워터 프로젝트'의 후원금으로 사용한다.

'퍼플 인 유어 하트 2013' 프로모션 상품은 이용과 동시 자동적으로 기부 행사에 동참하게 된다. 먼저, 퍼플 인 유어 하트 패키지는 객실 패키지로, 도심의 연말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딜럭스 룸에서의 1박과 함께 플라자 테디베어(플라자 테디베어 1개 or 미니 테디베어 2개 중 선택)를 포함한다. 퍼플 인 유어 하트 다이닝은 이탤리언 레스토랑 '투스카니'에서 12월 24일과 31일 이틀 한정으로 선보이며, 마우리지오 체카토 셰프가 직접 구성한 2인 코스 요리와 화이트 와인 및 레드 와인 각 2잔, 플라자 테디베어 1개를 포함한다. 퍼플 인 유어 하트 플라워 컬렉션은 플라자 테디베어와 함께 구성되는 선물용 꽃바구니로, 플라자호텔 LL층에 위치한 부티크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