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코리아투잡, 1인 창업 관심 성공사례 전파 인기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1-12 13:08



최근 주5일 근무제가 자리잡으면서 투잡 또는 부업으로 1인창업이 가능한 소호(SOHO)창업이 관심을 얻고 있다. 관심을 얻고 있는 업종은 인터넷 관련 사업이 대부분이다. 그래서일까. 온라인 수익창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는 '코리아투잡'(대표 김태권)이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을 끌고 있다.

김태권 대표가 경험한 인터넷 수익창출비법 및 정보몰 창업 성공 노하우를 직접 컨텐츠로 만들어 제공, 투잡을 꿈꾸는 네티즌들이 인터넷을 통해 전문사업가로 수익을 창출해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투잡 및 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 정보몰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으며 제공하는 솔루션에 획기적인 수익아이템을 포함하여 누구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정보몰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사이버대리점을 모집하여 회사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중이다.

김태권 대표는 "온라인상에서 정보몰을 운영해 확실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돈 버는 방법을 전수하고 있는데 사이버대리점은 회사의 모든 수익구조를 그대로 가져 갈수 있어 고수익을 창출을 할 수 있는 만큼 정보몰 창업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일례로 김 대표는 해당수익모델에 관한 정보를 알려주어 실제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도왔으며, 그들 중 정보몰 사업을 시작한지 단기간에 고수익 달성하여 동종업계로부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코리아투잡 관계자는 "정보몰 창업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코리아투잡(http://korea2job.com)이 그동안 운영경험을 통해 쌓아 올린 다양한 노하우를 투잡 희망자들에게 질 좋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