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베니건스 '수능 끝, 국민 시작 고3 스테이크파티'

최만식 기자

기사입력 2013-11-07 14:41


베니건스가 수능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가격 할인 스테이크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제공=베니건스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가 대학 수능시험 준비로 수고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니건스는 7일부터 12월 15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한 모든 수험생들에게 스테이크 코스를 2만원에 제공한다.

스테이크 3종, 에피타이저 3종, 에이드 3종 중에서 각각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골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두툼스테이크로 정평이 난 베니건스의 뉴욕스테이크, 쟈스민립앤치킨, 비프앤치킨콤보화이타 3종의 스테이크중에서 메인 스테이크를 우선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신메뉴 브로콜리바이트, 치킨텐더바이트, 치즈버거칩 중에서 에피타이저를, 3종의 에이드 중에서 1종을 고르면 나만의 스테이크 맞춤 코스가 된다.

제휴와 할인 마케팅을 걷어낸 베니건스의 국민가격제는 기존 베니건스의 메뉴를 1만원에, 스테이크 메뉴를 2만원에 즐길 수 있는 심플 가격제로, 이번에 수험생들에게는 코스로 제공해 큰 부담 없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수능 끝! 국민 시작! 고3 스테이크 파티'는 국민 가격제 실시 매장에서 진행하며, 베니건스 서울역점과 인천공항점은 수험표 제시시 뉴욕스테이크 (250g)을 기존 3만2800원에서 2만원에 즐길 수 있다.베니건스는 "올해에도 시험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들에게 특별한 힐링을 제공하고자, 수능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동안 학업으로 받은 스트레스를 베니건스에서 마음껏 풀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