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웃도어 마모트, '제국의 아이들' 콘서트 초대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3-11-07 14:21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제국의 아이들' 콘서트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인피알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콘서트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블랙야크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마운틴 수트' 마모트가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첫 콘서트를 공식 후원하고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국의 아이들'은 마모트 전속 모델 박형식이 소속된 그룹으로 데뷔 3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제국의 아이들 멤버 아홉명의 극대화된 에너지와 팀워크가 발휘 될 무대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모트는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콘서트 초대권 1인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전국 마모트 매장에서 11월 7일부터 티켓 1000매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SBS 드라마 '상속자들'의 본방사수 박형식 컷을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도 초대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마모트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armot_korea)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1974년 미국에서 탄생한 마모트는 감각적인 아웃도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전문 산악인뿐 아니라 다양한 익스트림 스포츠에 열광하는 젊은 아웃도어 마니아들을 보유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다. 대리점 개설문의는 (02) 2027-0901~2번.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