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초겨울의 힐링 여행, 스파펜션 풀빌라펜션에서 만끽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07 10:53


초겨울을 앞두고, 스파 및 개인 수영장이 구비된 펜션으로의 힐링 여행이 각광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서울과 가까운 포천은 예쁜 외경의 다양한 풀빌라 스파펜션이 많이 있어 겨울 여행자들에게 최적의 여행지로 선택되고 있다.

경기도 포천에는 산정호수, 아트밸리 등의 관광지가 모두 있는데, 특히 포천 산정호수는 낮과 밤 등 어느 때에 방문에도 아름다운 풍광을 볼 수 있으며, 아트밸리는 전망대, 산책로, 조각공원, 돌 문화 전시관이 마련되어 있어 가벼운 산책을 나가기에 좋다.

관광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스파펜션, 풀빌라펜션으로 돌아왔다면 스파 및 개인수영장에서 여행의 피로를 한꺼번에 풀 수 있다.

특히 풀빌라 스파펜션, 수영장펜션 호수창이예쁜가(이하 호수창가)는 온수로 채워진 개인 수영장과 각종 온천스파시설, 바베큐 파티 시설을 모두 갖춘 풀빌라룸이 있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게다가 풀빌라룸은 외부에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좀더 편안한 시간을 가져다 준다.

이곳에서 피로를 모두 풀었다면 복층 구조의 넉넉한 객실에서는 가족들, 친구들과 함께 모여 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연인 커플들에게는 프러포즈 룸이 인기다. 프러포즈 룸의 인테리어는 로맨틱하게 꾸며져 있기 때문에 둘 만의 추억을 찾기 원하는 연인 커플들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통나무로 만든 카페는 난로와 더불어 멋진 정취를 자아낸다. 이 곳에서는 아기자기한 펜션과 달리 색다른 분위기에서 담소를 즐기고, 책을 읽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카페 한 쪽에 있는 포켓볼도 이용 가능하다.

그 외에도 호수창가는 러브레터를 작성하면 여행 후에 받아볼 수 있게 하는 '스마일 우체통'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이는 호수창가에서 쌓은 추억을 좀더 오랫동안 기억하기 위해서 마련한 것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호수창이예쁜가펜션 관계자는 "초겨울에도 따뜻한 공간에서 스파 및 물놀이를 즐기고 바베큐 파티까지 할 수 있는 스파펜션 및 풀빌라펜션 호수창가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힐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호주창이예쁜가펜션 홈페이지(www.hosoochangga.co.kr)에서 할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