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결혼정보와 가연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칭 사이트 '안티싱글'이 다가오는 겨울의 문 앞에서 사랑하는 이들의 애정의 온도를 높일 풍성한 이벤트를 연다.
뮤지컬 '풍월주'(~11월 28 일까지 이벤트 진행)는 뇌리에 각인되는 애달픈 음악을 더한 아련한 스토리의 작품이며 '뮤직쇼 웨딩'(~11월 25일까지)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귀를 황홀하게 할 뮤직 파티쇼로 각각 가연 회원 10쌍을 추첨해 초대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일상에 지치고 힘들 때 힘이 되어줄 활력소 같은 뮤지컬 '메디컬 루나틱'(~11월 25일까지)과 각양각색으로 빛나는 9가지의 로맨틱 스토리를 담은 연극 'ALMOST MAINE'(~11월 24일까지), 본격 심리 추적 스릴러 연극 '술래잡기'(~11월 19일까지)', 부부의 바람이 격돌한 아슬아슬한 숨바꼭질 연극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11월 24일까지)', 짝사랑으로 지친 이들을 위한 로맨틱 연극 '스틸하트'(~11월 25일까지)', 내 이야기 같은 공감 가는 연애 공식을 담은 연극 'Love Actually'(~11월 24일까지) 등도 모두 추첨을 통해 각각 가연 회원 10쌍씩을 초대한다.
아울러 가연은 도서 이벤트도 마련했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날씨가 추워질수록 외출 시간이 줄어드는 만큼 실내 데이트에 적합하고, 사랑하는 분들의 애정의 온도는 높여줄 공연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연결혼정보(www.gayeon.com)와 가연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칭 사이트 안티싱글(www.antisingle.com)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장종호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