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하누곰탕, 가맹점주에게 듣는 실전 창업설명회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1-04 11:33


한우곰탕 전문 프랜차이즈 다하누곰탕(www.dahanoogomtang.com. 프랜차이즈 대표 최계경)에서는 가맹점주와 예비 가맹점주가 함께하는 실전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9일 2시에 열리는 이번 <다하누곰탕 실전창업 설명회>는 다하누곰탕 프랜차이즈 1호점인 충북 청주점에서 가지며 현 청주점 점주가 직접 창업 계획에서부터 매장오픈 및 운영과 성공에 이르기까지 예비창업주들이 꼭 알아야 할 창업의 실질적인 이야기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다하누곰탕은 이번 행사를 위해 매주 목요일 오후3시 천호동 본사에서 갖던 창업 설명회를 청주점 매장으로 옮겨 예비 창업주들의 궁금증을 모두 해결해 주겠다고 밝혔다.

또한 확고한 창업의지를 가진 분들을 중심으로 진행코자 참여 희망자들의 3만원의 참가비를 받고 있다. 아울러 이번 창업 설명회 참가자들에게는 매장에서 판매하는10만원 상당의 제품이 제공된다.

한편, 다하누곰탕은 국내 곰탕과 설렁탕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유일하게 100% 한우만을 사용해 바른 먹거리를 찾는 임산부나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가맹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다하누곰탕 홈페이지'(www.dahanoogomtang.com) 나 대표전화(1577-9428)로 하면 된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