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닥터스칼프,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나눔봉사

최민우 기자

기사입력 2013-11-01 16:49


탈모/두피 케어 센터 (주)닥터스칼프(대표이사 정훈)은 기업의 사회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13년 10월 29일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및 화성시 농촌마을을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굿네이버스는 지난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돼 1996년 국내 최초로 UN으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를 부여받아 국내, 북한 및 30개 해외사업국에서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구호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다.

이번 봉사활동은 닥터스칼프 본사, 지점 직원 30여명이 지적장애인의 학습 및 운동 보조인이 되어주고 화성시 농촌마을에서 콩밭을 일구며 일손을 도왔다. 또한 마을 어르신들께 밑반찬을 직접 만들어 제공했다.

지적장애인들의 학습 및 운동을 도와준 닥터스칼프 정훈 대표이사는 "결국 사람을 대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마음이라며, 전 직원은 고객을 대할 때에도 오늘처럼 진심으로 다가가는 것을 늘 잊지 말아 달라"고 당부하며 "닥터스칼프는 이웃 나눔에 근간해 사회와 더불어 성장해 온 기업이다"고 말했다.

특히 탈모 두피에 관해서는 국내 제일주의를 표방하며 사회공헌과 헌신에 봉사해온 기업으로 유명하다.

더불어 "우리 주변의 취약계층을 찾아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닥터스칼프의 구성원으로서 일체감을 느끼는 시간이 됐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닥터스칼프는 굿네이버스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금 및 두피 케어 샴푸를 전달했다.

지난 10년간 교수로 재직하며 피부미용을 연구한 정훈 대표이사(을지대학교 메디컬뷰티학과)가 설립한 탈모/두피 케어 센터 닥터스칼프는 고객에게 효과를 인정받으며 서울 시내에서 손꼽히는 대형 상권인 청담, 논현, 신촌, 교대 앞 등 총 12개의 직영점을 포함하여 전국 30여개의 직.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02)365-8582


 ◇(주)닥터스칼프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