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AK플라자, 엄마를 위한 특별 클럽 'AK베키맘' 론칭 및 모피 행사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11-01 10:11


AK플라자는 1일부터 엄마와 아이를 위한 특별한 클럽 'AK베키맘 클럽'을 론칭하고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AK베키맘'이란 '베이비(baby)'와 '키즈(kids)', '맘(mom)'의 합성어로, 최근 트렌드인 '스칸디맘(정서적 교감을 강조하는 북유럽식 자녀 양육법을 추구하는 엄마)' 등 육아소비에 더욱 관대한 신세대 엄마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회원 제도다. 출산을 앞둔 예비맘부터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회원이면 누구나 클럽회원이 될 수 있다.

AK베키맘이 되면 전용 스티커와 스탬프쿠폰 등을 발급받아 각종 이벤트 참여 및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AK베키맘 전용 쿠폰 확인 및 사용이 가능하다. 또, 매월 세 번째 금요일을 '맘맘데이'로 정해 유아관련 상품을 구매하는 베키맘에게 마일리지를 3배 더 적립해주고 브랜드별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베키맘들만을 위한 문화아카데미 특별강좌 진행, 점내 키즈카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AK플라자는 11월 한 달간 'AK베키맘 클럽'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 숙박패키지(2명), 영유아 쇼핑지원금 20만원(5명), CGV 골드클래스 이용권(23명, 1인 2매) 등 총 3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11월1일부터 3일까지는 전 점에서 '모피&아우터 페어'를 열고 모피 및 패딩, 다운점퍼 등 겨울 아우터를 최고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점별로 70~60% 이상 저렴한 가격에서부터 시작하는 모피 경매이벤트를 진행하며, 해외명품 시즌오프 행사도 돌입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