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전라북도 전주 신재생에너지의 전문기업 (주)한국에너지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28 12:59


2010.4월에 설립된 (주)한국에너지는 신재생에너지의 전문기업이 되고자 싱가폴, 일본등의 해외 시찰과 지속적인 연구 및 기술교류로 전문기업으로 발돋움을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고, 단시간에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으로 10종을 등록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이에 전북대와 MOU을 체결하였고 LS산전 특약점으로 계약하였으며 각종 특허 등록(풍력, 전기차등) 및 ISO 9001 인증등 신재생 에너지의 사업화를 준비하였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특히 SMaFA시스템이라 불리우는 태양광 발전설비의 고장 및 발전량을 감시하는 장치는 다양한 기기 (PC 및 모바일)등을 통해서 신속, 정확하게 운용자에게 전달되며, 최소단위에 모듈 단위까지 감시하여 기존 시스템부터 20% 향상된 시스템이다.

그리고, SunUp이라 불리우는 솔루션은 과열, 오염, 적설등의 태양광효율을 저해하는 요소를 효과적으로제거하여 발전량을 20~40%이상 증가시켜 태양광의 수익률과 보급률을 높여주는 기술이다.

이런 기술력과 제품을 바탕으로 2012년 부터 한국석유공사, 전북대학교, 지역난방공사, 육군군수사령보부,부산테크노파크, 해양경찰청, 한국폴리텍대학등 관공서 및 기관등에 실적을 올렸으며 끊임없는 기술혁신으로 최고의 솔루션을 창조하여 미래 인류의 삶에 더 나은 가치와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상담 및 문의는 주식회사 한국에너지 ( http://kecorp.co.kr/ ) 063-275-5528.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