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가을골프여행 태국 방콕, 파타야 상품은?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10-26 10:39


은하항공여행사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국내, 국외 골프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지역과 다양한 일정을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현혹시키기에 충분하다.

이에 은하항공여행사는 태국의 심장 방콕과 전세계적인 유명 관광지 파타야의 이름난 골프클럽 상품을 추천, 다양한 장소 및 일정으로 가을 골프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윈저파크CC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치 공원과 같이 조성 되어있는 방콕에 위치한 대형골프장이다. 이곳은 A/B/C/D 등의 4개의 코스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각의 코스는 저마다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4개의 각 코스별로 워터해저드를 중심으로 설계가 되어 있어 직선코스가 거의 없고 보이지않는 곳에 장애물이 많이 숨어있기 때문에 처음 라운딩하는 골퍼들은 캐디의 조언을 많이 받아야 한다. 무엇보다 업다운이 많은 페어웨이는 거리측정이 어려워 긴장감을 더해준다. 하지만 전체적인 조경은 남국의 이국적인 풍경으로 지루하지 않은 경관들을 끊임없이 제공하여 마지막 홀까지 상쾌한 라운딩이 가능하다.

▲람차방CC는 세계일류 수준으로 각 홀들은 서로 다른 모습으로 골퍼들을 현혹한다. 골퍼들의 골프 실력을 아름다운 언덕위의 마운틴코스와 수채화 속에 라운딩하는 느낌을 주는 레이크코스, 그림같이 아름답고 멋진 밸리코스에서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세계적 일류급 골프코스가 그렇 듯이 이곳의 세가지 코스는 모두 자연지형적인 어려움으로 골퍼들에게 다가선다. 골프황제 잭 니클로스가 설계한 이 골프장은 태국 최고의 명문임을 자부하며 훌륭한 이곳에 걸맞게 일류급 클럽하우스와 숙박시설이 완비되어있다.

▲람루카CC는 방콕 시내 중심가에서 자동차로 금방이면 도착할 수 있는 36홀의 골프코스와 방콕의 습지 위에 굽이치듯 조성되어 있는 골프클럽이다. 이곳은 100종이 넘는 조류와 야생동물의 서식지이기도 하며, 라운딩이 끝난 후에 10번을 홀을 내려다보며 수영을 즐기며 쉴 수도 있고 18번 홀을 내다보며 태국 혹은 각 나라의 음식을 맛볼 수도 있다. 동코스는 태국에서 가장 도전적인 코스 가운데 하나이며, 서코스는 관광객이나 부담 없는 골프라운딩을 원하는 골퍼가 선호하며, 야생 조류 및 동물의 보금자리로 적격지이다.

▲로터스밸리CC는 Gary Player가 디자인한 골프장으로 태국의 숨겨진 보석 같은 코스로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은 골프장으로 입소문으로 간간히 알려진 골프장이다. 현대적인 클럽하우스와 더불어 꼼꼼하게 유지된 클래식한 골프코스, 부티크 스타일의 서비스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골프장이다. 아름다운 로비와 멋진 식사, 탁월한 골프 라운드는 로터스밸리CC를 방문할 때마다 감탄하게 하는 방콕의 또 하나의 명문 골프장으로 자리를 잡았다.

▲파인허스트CC는 태국내에서 가장 유명한 골프장중의 하나로 서쪽으로 Forest, 남쪽으로 Greenfield, 북쪽으로 Lake으로 구성된 총 27홀의 골프리조트이다. 물 해저드나 낮은 언덕들이 주를 이루는 미국의 골프장들과 유사한 모습을 가졌으며 홀별로 특성을 잘 갖추고 있으며 Lake라는 이름의 북쪽 9홀은 이름 그대로 호수와 연못이 많아 미국풍의 골프장 스타일을 느낄 수 있다. Greenfield라는 이름의 남쪽 9홀은 스코틀랜드풍으로 약간의 업다운을 갖춘 평이한 코스이며 Forest라는 서쪽의 9홀은 숲 속에서 골프 치는 기분을 갖게 해준다.

▲카스카타CC 2006년에 신설된 18홀의 정규코스 외에 2008년 9홀을 추가, 총 27홀의 골프장으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가 관리가 잘되어 있어 매우 훌륭하다. 클럽하우스에 들어와 올라오면서 확트인 골프코스 전경은 마음을 시원하게 해줄 수 있는 골프장이다. 이곳을 운영하는 회사는 촌부리의 "크리스탈베이", 방콕 근교의 "리가시" 등을 운영하는 태국 골프업계의 재벌이라고 불리는 회사이다. 카스타카CC는 오너의 야심작으로 볼 수 있는 곳으로 기존 태국 골프장에서 보기 힘든 완벽한 진행과 수준급 서비스로 맞이한다.


▲ 11월 조인특가 방콕 윈저파크CC 3박 5일(108홀) 전세기일정 925,000원부터~

▲ 11월 조인특가 방콕 3색 파인허스트CC 3박 5일(81홀) 전세기일정 995,000원부터~

▲ 11월 조인특가 파타야 푸탈루앙CC 3박 5일(무제한) 전세기일정 845,000원부터~

▲ 11월 품격골프 파타야 람차방CC 3박 5일(54홀) 1,395,000원부터~

▲ 방콕/파타야 호텔골프 3박 5일(54홀) 1,245,000원부터~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