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버거킹 3주간 선착순 ‘콰트로레이스’ 프로모션 실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10-25 08:57



버거킹이 콰트로와퍼 리런칭을 기념하여 25일부터 11월 14일까지 3주간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콰트로레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콰트로치즈와퍼 세트(7,900원)와 콰트로스모키와퍼 세트(8,000원) 구매 시 스탬프를 제공, 총 3개의 스탬프를 수집한 고객들에게 7만개 한정 알루미늄 소재의 '프리미엄 코카-콜라 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7만개 한정의 소장가치를 높인 알루미늄 콜라컵 제공으로 좋은 호응을 기대한다. 제품 소진 시에는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콰트로와퍼 시리즈 판매 기간 동안 마이크로사이트(www.tasteisking.co.kr)를 통해 2개의 콰트로와퍼에 대한 인기 투표도 실시한다. 득표수가 많은 콰트로와퍼는 2주간 연장 판매될 예정이며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컵(100개)과 와퍼주니어상품권(300개)을 지급한다.

버거킹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 8월말 출시 후 뜨거운 관심을 받은 콰트로와퍼 시리즈와 프리미엄 콜라컵의 프로모션을 통해 각 브랜드의 이미지 제고에 긍정적 효과를 불러 올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5일부터 버거킹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시에도 해당 기간 동안 콰트로와퍼 시리즈는 계속 판매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