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인터파크투어, PIC 전문몰 오픈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10-17 10:43


가족단위 해외 여행지로 유명한 PIC가 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에 전문몰 형태의 전용 예약 센터를 오픈했다. PIC는 숙박, 식사, 다양한 레포츠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종합휴양지로 '모든 것을 포함하는 All-inclusive 리조트 형태이며 사이판과 괌에 위치하고 있다. 인터파크투어 집계에 따르면 괌 여행상품 예약자 중 50% 이상이 PIC 예약자이며, 이들의 80%는 가족 단위 여행객인 것으로 나타났다.

4만여평 규모의 워터파크 내 70여가지 액티비티, 781개 객실을 갖춘 괌 최대 호텔인 'PIC 괌 리조트'는 클럽메이트와 함께하는 다양한 액티비티, 수영하는 수족관, 미니 골프장, 스노클링, 윈드서핑 강습용 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PIC 사이판 리조트는'는 사이판 섬 남단부에 위치한 산 안토니오 비치에 있으며 40여 가지의 액티비티 시설, 아름다운 전망의 308개의 객실을 구비한 사이판 최대의 리조트이다.

인터파크투어 고객만을 위한 특전으로 사이판 PIC 골드 카드 이용시 선셋바베큐 + 씨 사이드 그릴 포함, 마나가하섬 투어, 음료세트와 모래놀이 세트가 제공된다. 괌 PIC 골드카드 이용시에는 환타지 디너쇼, 든든 과자바구니, 모래놀이 세트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디지털 기기를 담을 수 있는 방수팩, 포토북, 월드 멀티어댑터가 공통으로 지급되고, 키즈클럽 무료 이용, 아이포인트 2% 적립 혜택 등이 주어진다.

인터파크투어는 성인 2명에 소아 2명일 경우 특가로 예약 할 수 있는 '둘둘패밀리' 상품을 마련해 가족여행객을 위한 혜택을 지원한다. 오픈을 기념 해 사이판 PIC는 11월 한달 간 ▲수요일 4박5일 출발자에게는 전원 디럭스 객실로 업그레이드, ▲토요일 5박 6일 출발자에게는 4박 가격만 받고 ▲객실당 2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오픈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괌 PIC는 11월 한달 간 ▲4박5일 여행객 전원에게 객실당 1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