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Z600…공간 여유로움 최대화 돕는다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10-07 10:55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가 프리미엄 디자인의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 '로지텍 블루투스 스피커 Z600(Logitech Bluetooth Speakers Z600)'을 출시했다.

Z600은 컴퓨터, 스마트폰, 태블릿 등의 다양한 기기에서 음악과 오디오를 손쉽게 스트리밍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블루투스 무선 열결을 통해 최대 3대의 장치까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정지/재생 버튼을 누르면 장치들 간의 손쉬운 전환이 가능하다. 또 Z600은 각 스피커에 3개의 드라이버가 탑재돼 음악 및 영화 감상, 게임, 화상 통화 시 선명하고 깨끗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Z600의 컨트롤 방식은 깔끔한 디자인의 핵심. 우측 스피커 상단 패널이 부드럽고 반응이 빠른 터치 디스크 형태로 이뤄져 가장자리 주변을 손가락으로 살짝 미끄러지듯 터치하면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또 전원, 블루투스 페어링, 3.5mm 입력 등 기타 컨트롤 장치들이 스피커 후면에 숨겨져 있어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전원코드 역시 특별히 디자인 된 플랫 케이블을 적용, 책상이나 TV 진열대 위에서도 엉킴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이밖에 블루투스가 지원되지 않는 컴퓨터 및 오디오 스트리밍이나 원활한 장치 전환이 어려운 컴퓨터 사용자들에게도 최고의 무선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USB 블루투스 송수신기가 함께 제공되며, 3.5mm 입력이 가능해 이 보조 출력단자를 사용하는 모든 오디오 장치에 연결이 가능하다.

샤로테 조 로지텍 글로벌 부사장은 "Z600은 모던한 현대 생활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재질, 색상을 통해 예술품처럼 보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로지텍 멀티미디어 스피커 중 최초로 내장형 블루투스 기능을 갖춘 이 제품은 오늘날의 무선 멀티 디바이스 라이프스타일에 이상적인 제품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