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국군의날 교통통제, 서울역-광화문 일대 시가행진 "확인하세요"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3-10-01 10:55


국군의날 교통통제

'국군의날 교통통제'

건군 65주년을 기념하는 국군의날 행사가 1일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 열린다.

이날 국군의 행사와 관련해 광화문 일대에서 시가 행렬이 오후 4시부터 진행, 시가행진이 열리는 서울역과 광화문 일대 일부 교통이 통제된다.

국방부는 "시가행진이 열리는 서울역-세종대로 구간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미래에셋생명 앞 삼거리-종각역 사거리와 숭인동 동묘앞 역-흥인사거리 구간은 오후 3시 50분부터 5시 반까지 각각 양방향 차선이 모두 통제된다"고 밝혔다.

이어 "기계화 부대가 이동하는 오후 1시 반부터 3시 반까지는 성남에서 관문사거리를 거쳐 이수교차로, 한강대교와 서울역에 이르는 구간도 부분 통제된다"며 이곳을 지나는 시민들에게 다른 교통수단을 이용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날 시가행진에는 첨단무기로 무장한 기계화 부대 차량 105대와 보병부대 4500여명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국군의 날 행사 관련 교통통제에 네티즌들은 "국군의 날 교통통제, 그곳을 이용하는 시민들만 불편하지요", "국군의 날 교통통제, 차를 끌고 나 갈 수 밖에 없는 사람은 어쩌란 말인가요?", "국군의 날 교통통제, 첨단무기에 군인들 볼만 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