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CJ제일제당, '비비고 by 프레시안' 쿠킹클래스 개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9-11 16:28


◇비비고 by 프레시안 쿠킹클래스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명절 음식으로 고민하는 3045 주부(17명)를 대상으로 지난 10일,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명절 상차림이 쉬워지는 비비고 by 프레시안'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난이도가 높은 추석 명절 요리를 '비비고 by 프레시안' 제품을 활용해 쉽고 간단하게 만들고, 온 가족용 추석 요리 레시피를 소개했다.

'비비고 by 프레시안' 제품은 '비비고 물만두'와 '비비고 군만두', 그리고 직화 방식으로 불에 직접 구은 '비비고 남도 떡갈비'와 '비비고 언양식 바싹 불고기'까지 총 4종이 있다.

이 날 참가자들은 갈지 않고 굵직하게 썬 고기를 양념에 잘 재운 뒤, 저온 숙성하고 불에 구워 떡갈비 본연의 맛과 향이 제대로 살아있는 '비비고 남도 떡갈비'를 쪽파, 새송이 버섯과 함께 구워 꼬치에 꽂은 '떡갈비 산적'을 만들었다. 이 밖에 큼직하게 채 썰어놓은 돼지고기를 양념에 재워 얇게 펴서 구워낸 '비비고 언양식 바싹 불고기'를 활용한 '언양 불고기쌈'도 소개됐다.

CJ제일제당의 '명절 상차림이 쉬워지는 비비고 by 프레시안 쿠킹클래스' 후기는 CJ 더 키친 홈페이지(www.cjthekitchen.co.kr)에서 추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프레시안 제품들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모이는 한가위가 다가오면서 유독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음식 준비에 벌써부터 고민인 주부들이 많다"며 "한식 명장의 노하우를 담아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비비고 by 프레시안 제품을 활용해 올 추석은 더욱 간편하고 맛있는 명절 음식으로 가족들과 더욱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