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SK브로드밴드, B tv-B tv모바일로 드라마 방과후 복불복 VOD 무료제공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9-03 16:18


SK브로드밴드(www.skbroadband.com) B tv와 B tv모바일이 특정 드라마를 VOD(다시보기)로 독점 서비스한다고 3일 밝혔다.

12부작(15분물)으로 제작되는 드라마 '방과후 복불복'은 드라마툰이다. 드라마툰은 드라마와 웹툰이 혼합된 장르이다.

'방과후 복불복'은 B tv와 B tv 모바일 외 SK그룹의 다른 미디어채널인 네이트, 호핀, 티스토어 등에서도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주 시청 타깃층인 10대~20대를 겨냥해 PC, 모바일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대한 것이다.

B tv는 초기화면 '오늘의 추천'에서 '방과후 복불복'을 선택하면 되고, B tv 모바일은 '메뉴>VOD>장르별>방과후 복불복'으로 찾아들어가면 된다. 모두 무료이용이다.

이인찬 SK브로드밴드 마케팅사업부문장은 "소비자들의 시청습관 변화는 젊은 세대를 통해 명확하게 나타나고 있다. '방과후 복불복'은 SK의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컨텐츠 유통 채널로 선택했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콘텐츠 소비방식에 부합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박재호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