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휴가지에서 색다른 여행의 만남, 애슐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7-31 17:51


애슐리 설악비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한 여름, 하지만 이 계절의 가장 큰 즐거움은 휴가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휴가 여행의 큰 즐거움 중에 하나는 먹는 즐거움일 것이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각 지역 먹거리를 찾아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것, 여행에서 무엇 하나 놓칠 수 없는 중요한 것들이다. 하지만 휴가지에서 여유롭게 다양한 메뉴를 즐기는 것도 색다른 맛 여행이 될 것이다. 특별한 휴가 여행을 위해 아메리칸 그릴 & 샐러드 애슐리에서는 가족, 연인과 함께 떠나는 휴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오는 8월 11일까지 '휴가지 애슐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계 7대 자연 경관으로 그 아름다움을 뽐내는 제주도에는 이색적인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기로 유명하다. 우리나라 최대의 섬 제주도에서도 애슐리를 만날 수 있다. 많은 볼거리로 피곤해진 심신을 힐링하고 싶다면, 가족 연인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샐러드와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애슐리가 제격이다.

최근 여행에서 가장 선호하는 숙박은 리조트 형태. 설악비치, 남원, 경주에는 리조트 내 애슐리가 있어 휴양지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설악비치 켄싱턴리조트는 바로 동해바다 앞에 위치에 있으며 드넓은 백사장이 펼쳐져 있어 이국적인 전경과 함께 설악산의 늠름한 기상을 함께 볼 수 있는 곳이다. 이 곳의 애슐리는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식사 하면서 모래 사장 해변이 펼쳐져 있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아침 8시부터 10시 까지는 섭죽, 성게 미역국, 오곡밥, 씨리얼, 우유 등 특별한 아침식사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휴가를 멀리 떠나기 힘들면 도심 속에서 즐길 수 있는 여의도 한강여름 캠핑을 계획해보자. 여의도 300동과 뚝섬 공원지역에 100동 총 400동의 텐트가 마련되어 있다. 여의도 한강 여름 캠핑장은 물빛광장과 피아노물길과 같은 아이들의 간단한 물놀이 장소가 마련되어 있으며 서울 한강변의 고층빌딩의 불빛과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조용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여의도 한강 여름 캠핑을 마치고 마지막 만찬을 애슐리에서 즐길 수 있다. 여의도 한강 시민공원 선착장에 위치한 애슐리 노들나루점에서는 크루즈 위에서 즐기는 바다내음을 머금은 신선한 씨푸드와 신선한 샐러드, 이태리 화덕피자, 파스타 등 특별한 메뉴를 맛 볼 수 있으며 무제한 와인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도 애슐리와 켄싱턴 리조트 내에 위치한 설악비치, 남원, 경주 애슐리와 여의노들나루점 5개 지점에서 진행한다.

자신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위의 휴가지 애슐리에 찍은 인증샷을 올린 후 애슐리 페이스북에 미션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행 애슐리 식사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8월 13일 애슐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