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한화아쿠아플라넷-SKT 콜라보레이션…'아쿠아 파라다이스'가 뭐길래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7-30 18:10



한화아쿠아플라넷과 SK텔레콤이 박명수와 함께 '가능성의 바다 with 박명수' 캠페인을 펼치며, 콜라보레이션 음원 '아쿠아 파라다이스(아쿠아플라넷송)'를 발표했다.

박명수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음원 '아쿠아 파라다이스(아쿠아플라넷송)'는 2000년에 발표한 박명수의 히트곡 '바다의 왕자'를 모티브로 삼아 박명수가 13년만에 선보이는 '바다의 왕자 시즌2' 형식의 곡이다. 바다 생물들이 공존하는 아쿠아리움에서 영감을 받은 박명수가 직접 작곡, 편곡, 전체 프로듀싱에 이르기까지 열정을 쏟으며 음악적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아쿠아 파라다이스(아쿠아플라넷송)는 '바다의 왕자' 특유의 미디움 템포의 댄스 장르로 유로비트의 신나고 경쾌한 멜로디와 흰고래, 바다코끼리, 펭귄 등 다양한 해양생물들과 함께 마치 바다 속 여행을 떠나는듯한 동화 같은 가사가 돋보인다. MBC TV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통해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사진작가 오중석이 메이킹 필름의 카메오로 참여하고, 앨범 자켓 촬영까지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SK텔레콤 'T멤버십 더블더블' 서비스의 제휴 관계를 맺고 있는 한화아쿠아플라넷과 SK텔레콤은 이번 '가능성의 바다 with 박명수' 캠페인 진행 배경에 대해 "'해양생물 보존의 가치를 공유하고 공생하며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한화아쿠아플라넷의 기업 이념과 '사람에서 기술로, 다시 사람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가능성의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 중인 SK텔레콤, 그리고 개그맨, 가수, 작곡가, DJ 등 끊임없이 도전하며 변신하는 박명수의 가능성에 주목하였고, 이 셋의 가능성을 모아 시너지를 이뤄내고자 추진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시원한 바다를 떠올리며 들을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음원 '아쿠아 파라다이스(아쿠아플라넷송)'는 캠페인 웹사이트(http://aquaparadise.event-page.co.kr)와 모바일 사이트(http://aquaparadise.mobile-events.co.kr), 그리고 멜론, 소리바다, 엠넷 등 모든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