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크레모랩, T.E.N. 크레모 아이크림 2종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7-24 09:50


동양생명과학의 물이 다른 화장품 크레모랩(www.cremorlab.co.kr)이 생기 있는 눈가를 만드는 아이크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크레모랩의 T.E.N. 크레모 라인의 아이크림 2종은 눈가를 지쳐보이고 나이 들어보이게 하는 다크서클과 주름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준다. 미네랄 성분이 눈가 피부의 생기를 불어넣어주는 크레모랩만의 독자적인 T.E.N. 워터와 눈가에 보습과 영양을 듬뿍 채워주는 로얄젤리, 아르간트리 커넬오일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화사하고 탱탱한 눈가를 경험할 수 있다.

크레모랩 아이크림 2종은 다크서클을 완화하는 T.E.N. 크레모 쉐도우 오프 아이크림(15ml / 34,000원)과 눈가 주름을 개선하는 T.E.N. 크레모 링클 오프 아이크림(15ml / 34,000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고민이나 컨디션에 따라 골라 쓰거나 번갈아 쓸 수 있는 것이 특징.

크레모랩 상품개발팀 김상윤 팀장은 "전날 야근을 했거나 무리한 스케줄로 피곤한 날에는 다크서클을 예방하고 완화하기 위해 쉐도우 오프 아이크림을, 눈가에 짙은 화장을 하거나 주름이 도드라져 보일 때에는 링클 오프 아이크림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고 전했다.

쉐도우 오프 아이크림은 눈가를 칙칙하게 만드는 눈가 그림자, 다크서클을 화사하게 되돌리는 제품. 주름미백 이중 기능성으로 눈밑에 조명을 켠 듯 환하게 밝혀준다. 영양감이 풍부해 눈가의 나이 흔적까지 개선하는 똑똑한 제품이다. 그런가하면 링클 오프 아이크림은 스위트아몬드오일과 브로콜리추출물이 푸석해진 눈가에 탄력을 채워넣는 미네랄 링클케어 아이크림이다. 마무리감이 부드럽고 실키해 눈가전용 프라이머로도 활용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크레모랩의 T.E.N 크레모 아이크림 2종은 전국 올리브영과 드럭스토어, 유명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