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스킨푸드, ‘비바 워터프루프 펜 아이라이너’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7-24 09:48


그릴 때 한번, 수정 화장할 때 한번 그리고 지우면서 또 한번 칭찬하는 아이라이너가 나왔다.

스킨푸드(www.theskinfood.com)는 완벽한 눈매 연출은 물론 눈가 피부까지도 생각한 '비바 워터프루프 펜 아이라이너' 2종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비바 워터프루프 펜 아이라이너(0.5g/9,000원)'는 펜 타입의 리퀴드 아이라이너다. 깊고 진한 눈매를 연출하기에 좋은 브러시 펜과 섬세하면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기 좋은 스폰지 팁 펜 중 선택하면 된다. 브러시 펜은 부드러운 탄력감을, 팁 펜은 탄탄한 탄력감을 느낄 수 있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성능도 눈에 띈다. 필름 폴리머 기술을 적용한 '비바 워터프루프 펜 아이라이너'는 바르는 즉시 유연하면서 견고한 필름막을 형성하여 오래도록 자연스러운 아이라인을 유지시켜 준다. 여러 번 바르지 않아도 한 번에 깊고 매혹적인 눈매를 그려주는 리얼 블랙 컬러와 착색 없이 깔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주로 파스타를 만들 때 이용되는 이태리산 듀럼밀 추출물도 들어있다. 듀럼밀에는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1과 B2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그리기 어렵고 잘 번지는 아이라인 때문에 속상해 본 경험이 있을 것"이라면서 "'비바 워터프루프 펜 아이라이너'는 초보자들도 쉽게 깔끔하고 아름다운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게 해주는 제품으로 휴양지에서도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