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피부트러블을 해소하기 위한 최선의 방법은…

기사입력 2013-07-15 16:38 | 최종수정 2013-07-15 16:41

마나소프
마나소프 MD 태반 필링 비누

현대인의 편리해진 생활환경만큼 환경오염, 인스턴트 위주의 식생활, 스트레스, 음주, 등과 불규칙한 생활습관은 많은 피부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다.

사람 많은 곳에 가기를 꺼려하는 여대생 이다은 씨(가명생), 피터팬코(빨간코)로 고민중인 직장인 이규화 씨(가명), 심한 여드름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는 여고생 김나연 양(가명)

이들은 피부 트러블을 해소하기 위해 여러 방법을 수 년 동안 써오고 있다. 그러나 묘안을 찾지 못했다. 조금 개선되다가 이내 원점으로 되돌아가곤 했다. 어느새 만성이 되었고 스트레스와 짜증이 늘었다. 이들은 치료가 제대로 되지 않고, 스트레스가 느는 악순환으로 더욱 어려운 처지에 빠졌다.

이들처럼 심한 경우는 아니지만 많은 사람이 여드름 등 피부 트러블로 고생한다. 피부의 고민은 몸의 아픔에서 온다. 따라서 먼저 마음을 편하게 하는 게 바람직하다. 또 물을 자주 마시고 잠을 충분하게 자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게 좋다. 인스턴트 식품을 피하고 야채를 즐기는 식단의 변화도 필요하다. 가습기 등을 사용해 방안의 건조를 막는 것도 작은 센스다. 세안 때 심한 자극, 손으로 여드름을 짜는 행위, 과로도 피해야 한다.

물론 이같은 주의를 해도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 증상을 완전히 막을 수는 없다. 여드름은 피지선에서 발생하는 염증 질환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심한 경우 병원에서 항생제 처방 등을 받을 필요가 있다.

그러나 생활관리와 함께 피부염이나 피부 재생 등에 좋은 기능성 비누 등을 쓰는 것도 현실적이다. 일본에서 여드름 비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마나소프를 비롯하여 여러 제품이 시중에 나와 있다.

그 중 마나소프 MD 태반 필링 비누는 저자극의 글리콜산을 이용하여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제거해주는 필링 효과 이외에도 태반 성분으로 충분한 영양를 공급하고 피부트러블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마나소프 MD태반 필링 비누는 Japan bio products Co., Ltd의 기술력으로 글리콜산비누에 태반, 과일성분이 함유된 비누로 피부 필링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오랜시간 걸쳐 연구하여 독자적인 글릭콜산 고배합을 성공시켜 만들어진 제품이다. 비누 자체에 태반, 글리콜산을 배합시키는 것은 어렵지 않으나 고배합을 성공시켜야만 제대로 효과를 나타낸다. 이 때문에 태반, 글릭콜산 등의 성분이 함유된것도 중요하지만 제대로된 기술력을 갖춘 회사에서 제조한것인지가 더욱 중요하다 볼 수 있다.이미 일본에서는 7년째 큰 인기를 끌고 있지만.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공정탓에 수입되지 못하고 있다가. Japan bio products Co., Ltd 한국지사에서 수입을 결정해 판매가 이루어 지게 되었다.

이 제품을 현재 리뷰24(http://www.review24.co.kr)에서 런칭 독점 판매를 하고 있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페로몬 샤워젤이 이렇게 대단해...? 10분이면 'OK!'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