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세노비스, '더 비타민 LAB'의 제1기 발대식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7-15 18:11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1]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든 세노비스의 약국전용 프로페셔널 라인 '세노비스 프로(Cenovis Pro)'가 지난 11일 브랜드 홍보대사 그룹인 '더 비타민 LAB'의 제1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연령대별 남녀 20명으로 구성된 세노비스 프로 '더 비타민 LAB' 제1기 회원들은 오는 12월까지 약 6개월 동안 세노비스 프로를 위한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홍보활동에 나선다. 세노비스 프로의 다섯 가지 각 제품(트리플러스 액티브, 트리플러스50+ 액티브, 키즈 액티브, 듀오스테롤 케어, 수퍼 아이케어) 별 컨셉을 중심으로 매달 주제에 맞는 테마 체험, 브랜드에 대한 아이디어 제공 등 여러 가지 프로그램도 함께 시행하게 된다.

홍보대사 전원에게는 활동기간 동안 각자 담당한 세노비스 프로 제품과 해당 제품 콘셉트에 맞는 건강 관리 아이템으로 구성된 '비타민 LAB 패키지' 및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우수한 활동을 한 사람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자사 제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노비스 프로 브랜드 매니저 윤지원 과장은 "더 비타민 LAB은 한국인의 건강 고민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체계적으로 연구하여 제품을 개발하는 세노비스 프로의 홍보대사로서 많은 사람이 생활 속에서 더욱 건강한 삶을 실천할 수 있도록 건강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함께 고민하고 공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노비스 프로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장 마리 아르노, 이하 사노피)의 약국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헬스케어 전문가인 약사와의 상담을 통해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화한 신개념의 건강관리를 제안한다. 또한, 이번 브랜드 홍보대사인 '더 비타민 LAB' 1기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홍보대사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