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빠담빠담, 매일 12시가 되면…병맥주 쿠폰 제공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7-15 13:59



빠담빠담(대표이사 임은경)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빠담빠담 매장 일부에서 네이버 '열두시'라는 앱을 통하여 매일 정오 12시에 치킨메뉴 주문 시 병맥주 1병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행한다. 이벤트의 참가 매장은 정자점, 복정점, 한양대점, 사당역점, 센텀점 등으로 네이버 '열두시'를 설치하고 내려받은 쿠폰을 매장 종업원에게 제시하기만 하면 된다.

빠담빠담은 또 이달부터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맛있는 생맥주전문점을 안내해주는 어플리케이션 '생맥의 발견'을 통해 테이블당 3000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시작했고, 전속모델로 코요테의 김종민과 신지를 발탁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유익하고 재미있게 온라인 마케팅과 스타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빠담빠담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이탈리안 파스타 요리를 치킨에 접목시킨 '파스타치킨'과 터키 대표 간식 감자요리 '쿰피르' 등 기존 치킨 전문점과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쿰피르는 구운감자를 치즈와 버무려 다양한 토핑을 얹혀 먹는 터키식 이색 감자요리다.

저가형 치킨전문점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신선한 재료로 즉석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매장에서 볼 수 있게 만들어 확 트인 기분을 연출하는 동시에 신뢰감을 담보하는데 힘썼다. 다양한 메뉴와 함께 주류 역시 생맥주를 비롯하여 다양한 에이드와 커피 등 폭넓게 구비되어 술이 약한 고객들도 즐겁게 음주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인기 메뉴 중 하나인 까르보나라 치킨, 토마토 치킨, 치킨 떡볶이 등 다양한 치킨요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