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퀴니, 국내 런칭 7주년 기념 ‘썸머 페스티발’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7-09 17:40


퀴니의 공식 수입원인 글로벌 유아용품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는 퀴니의 국내 런칭 7주년을 기념해 브런치 식사권과 유모차 전용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썸머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77명의 퀴니 유저에게 VIPS 식사권 증정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퀴니는 썸머 페스티발의 일환으로 7월 한 달간 총 77명의 퀴니맘에게 3만원 상당의 VIPS 식사권을 증정하는 "퀴니맘들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인에서 5인까지 마음이 맞는 퀴니 유저들끼리 팀을 구성해 브런치 인증샷을 찍어 블로그나 육아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77명에게 인당 3만원 상당의 VIPS 샐러드바 이용권을 선물로 준다.

◇ 퀴니 유모차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제품별 전용 액세서리 증정

또한 7월 한달간 온라인 쇼핑몰에서 퀴니 유모차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11만원 상당의 제품별 전용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퀴니 무드 구매 고객에게는 퀴니 파라솔과 컵홀더를, 버즈는 파라솔을, 제프엑스트라는 전용 범퍼바와 클린커버를, 제프는 컵홀더를 각각 증정한다.

YKBnC 경영 총괄 김준호 상무는 "퀴니가 한국 시장에 소개된 지는 7년에 불과하지만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 달성,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대상 수상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냈다"며 "이는 모두 그 동안 퀴니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으로 앞으로 더욱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의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