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로마리즈, 5만개 판매 돌파한 바디스프레이 여름 할인 이벤트 실시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3-07-02 15:29


정통 유럽아로마테라피 제품 판매 기업인 '아로마리즈'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모기 및 해충, 진드기, 벌레 등 차단에 효과가 좋은 천연 바디 스프레이인 '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바디 스프레이' 고객감사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바디 스프레이 5만개 판매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고객감사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본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1만5000원/정가2만원)으로 판매한다.

특히 캠핑과 등산 등 야외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휴대가 보다 간편한 미니 스프레이 용기도 함께 증정한다.

프랑스국립안전보건연구원(INRS)에서 안전성을 인증받은
까덴시아 시트로넬라 바디 스프레이는 천연 시트로넬라 오일과 독일 머크사가 개발한 해충기피 원료인 IR3535 등이 다량 함유돼 있다.

아로마리즈 김수창 팀장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체 친화적 제품이다"라며 "특유의 은은한 향과 아로마 기능 때문에 누구나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번 사용으로 6시간 동안 효과가 지속되기 때문에 야외에서 취침 전 피부나 베개, 옷, 이불 등에 적당량을 뿌려주면 벌레 걱정 없는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다만 민감성 피부의 경우 사용 전 손등이나 팔목 등에 테스트 후 사용하고, 36개월 미만 영.유아의 경우 보호자가 손에 뿌려 피부에 발라주는 것이 좋다.

한편 벼목과 식물인 시트로넬라는 정유를 통해 주로 화장품과 향수의 원료로 쓰이지만 특유의 향이 벌레나 모기 등의 접근을 완벽하게 차단해 주는 기능이 있어 해충방지제로도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 뛰어난 살균력과 방부기능, 신경을 안정시키는 효능까지 있어 두통이나 신경통, 기타 소화기관에도 효능이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