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21일(화) 둘(2)이 하나(1)가 된다는 의미를 담은 부부의 날을 맞아 동유럽 여행상품, 엘리몬드 순금, 건강기능식품 백수오퀸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선보인다.
아내의 건강을 챙기는 남편들을 위해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도 판매한다. 23일(목) 오전 8시 15분에 판매하는 '백수오퀸'(21만원)은 관절통, 안면홍조, 불면증 등 여성 호르몬 불균형으로 발생할 수 있는 증상들을 개선하는데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 받은 제품. 천연 생약재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과 혈행 개선,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 성분이 함유됐다. 방송 중 구매고객은 1세트를 추가 증정하는 총 4세트(22g*28포*4세트/4개월분)를 21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자동주문전화 이용 시 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 TV영업본부장 이동영 상무는 "부부의 날을 맞아 남편과 아내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을 마련했다"며, "각종 카드할인, 사은품 행사 등 혜택을 준비해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