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www.lge.co.kr)가 '옵티머스 G Pro' TV광고 음악 'G Pro Song'의 편곡 및 개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LG전자 '옵티머스 G Pro' 마이크로사이트 (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song.jsp)에서 진행된다. 마이크로사이트는 9일 오픈된다.
'G Pro Song' 편곡 이벤트는 방송인 박명수가 총 세 가지 버전의 'G Pro Song'을 편곡하고, 편곡된 곡을 각각 보컬리스트 김범수와 이하이와 함께 녹음을 진행한다.
최종 가사 선정 후에는 세 가수가 각자의 색깔에 맞게 편곡된 'G Pro Song'을 녹음한다. LG전자는 녹음 과정을 녹화해 최종 'G Pro Song'을 영상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또 LG전자는 공개된 영상의 선호도를 조사하는 'G Pro Song' 평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완성된 곡을 듣고 마음에 드는 곡을 고르는 방식이다.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켓포토, 김범수와 이하이의 메시지가 담긴 CD, 음료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옵티머스 G Pro' 는 지난 2월 21일 국내 시장서 통신 3사를 통해 출시된 후 40일만에 50만대 공급을 돌파하며 LG전자가 내놓은 역대 휴대폰 가운데 가장 빠른 초기 판매속도를 기록한 바 있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