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불고기브라더스, 봄맞이 신 메뉴와 세트메뉴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2-27 15:17


글로벌 외식 기업 불고기브라더스가 다가오는 3월을 맞아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신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에 연인과 가족 단위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구성의 '봄맞이 특선세트'를 출시한다.

새로운 환영전채와 봄맞이 신메뉴 '파닭샐러드', '치즈불고기 비빔밥' 출시

불고기브라더스는 봄을 맞아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해 겨우내 무뎌진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우선 불고기브라더스를 찾는 모든 고객이 가장 먼저 만나는 환영전채가 강원도 옥수수빵으로 새롭게 교체된다. 옥수수빵은 구수한 맛으로 식욕을 돋우는 메뉴로 기존 감자와 고구마, 밤콩, 옥수수에 이어 고객들의 새로운 인기 메뉴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불고기브라더스의 새로운 환영전채는 기존과 동일하게 무한리필은 물론 포장까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새로운 일품요리 '파닭샐러드'를 봄 신메뉴로 출시한다. 파닭샐러드는 매콤한 양념과 바삭한 치킨, 상큼한 파가 함께 어우러진 새로운 맛으로 인기를 끌 예정이다. 또한 고소한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어린이 고객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새롭게 개발한 치즈불고기 비빔밥도 신메뉴로 추가되었다.

생과일 딸기주스와 함께 제공되는 봄맞이 풀코스 불고기 특선세트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풀코스 메뉴로 사랑 받는 불고기브라더스의 특선세트도 봄을 맞아 새롭게 구성되었다. 한우명품등심세트, 한우설화등심세트 등 엄선된 고품질의 특선세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모든 세트메뉴에는 산뜻한 봄과 잘 어울리는 생과일 딸기주스 또는 와인, 오늘의 죽, 파닭샐러드, 구이, 찌개와 카리부커피 또는 매실차까지 모두 풀코스로 제공된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디너 특선세트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죽과 파닭샐러드, 구이메뉴와 찌개, 후식차와 함께 서울식불고기와 꽃갈비살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저녁 세트 메뉴가 19,800원에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하루 종일 9,900원부터 10,900원까지 부담 없는 가격대에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불고기브라더스 '하루 종일 식사세트'도 선보인다. 강된장비빔밥세트, 돼지김치찌개세트, 차돌된장찌개세트 등 찌개세트와 언양식불고기와 함께 제공되는 떡갈비냉면세트, 한성불고기와 광릉불고기로 구성된 한성세트 등 고객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하루 종일 식사세트 중 찌개세트와 한성세트에는 오늘의 죽과 파닭샐러드, 식사 후 후식 커피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어 푸짐하고 넉넉한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불고기브라더스 마케팅팀 홍혜진 팀장은 "봄 시즌을 맞아 겨우내 무뎌진 입맛을 돋울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메뉴를 출시했다"며, "야외 활동이 늘어나고 가족, 연인과의 외식 자리가 많아지는 봄 시즌에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스러운 식사 메뉴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