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봄맞이 몸매관리 '슬림엠'…다이어트 비법 공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3-02-27 11:01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백화점에도 봄맞이 준비가 시작되고 있다. 봄이 다가오는 만큼 많은 여성들이 겨울철 두꺼운 옷으로 감춰 있던 살을 빼기 위해 집중 몸매 관리에 들어가기 시작했다. 그렇기 때문에 곳곳에서 다이어트 효과에 좋은 음식부터 운동기구 등등 다이어트 홍보가 한창이다.

국내에 유일한 디톡스 슬리밍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슬림엠(slimM)'에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식이요법과 운동만으로는 쉽게 빠지지 않는 살을 슬림엠만의 고급 프리미엄 기법으로 완벽한 효과를 자랑한다.

슬림엠은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셀룰라이트 및 부종완화 프로그램으로 인정받는 LPG엔더몰로지 시스템을 도입하여 수백명 이상의 임상을 통한 다양한 체형의 바디컨투어링 프로토콜을 만들어냈으며 국내 유일한 디톡스 슬리밍 관리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연예인들이 몰래 즐겨 받는다는 안티셀룰라이트 관리, 사람의 손이 만들어내는 탄력있는 몸매관리 리포사지, 결혼하는 신부들을 위한 웨딩관리도 인기 있는 관리 중 하나다.

실제로 연예인 홍지민, 김혜선, 이다도시는 주기적으로 슬림엠을 방문해 관리를 받으며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슬림엠에서 관리를 받지 않으면 허전할 만큼 슬림엠을 애용한다고 한다.

현재 슬림엠에서는 완벽한 몸매관리를 받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한 봄맞이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다. 친구와 함께 가서 관리를 받으면 1+1가격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저렴한 가격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몸매 관리 이제는 식이요법, 운동 이외에도 세심한 노력이 필요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