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예스병원, 구로노인종합복지관과 사회사업 협약

임정식 기자

기사입력 2013-02-27 10:28


지난 26일 구로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사회공헌사업 협약식에서 서울시립 구로노인종합복지관 조현웅 관장(왼쪽)과 예스병원 하만준 행정실장이 협약서를 펼쳐보이고 있다.



구로예스병원은 지난 26일 서울시립 구로노인종합복지관과 사회공헌사업에 관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사회공헌사업은 크게 조손가정 지원 사업과 어르신 지원 사업 두 분야로 진행된다.

먼저 조손가정 지원 사업을 통해 구로구에거주하는 조손 가정 21세대 61명에게 독감 예방 접종 비용 및 접종을 지원하고, 초중고 청소년들에게 장학금과 교복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적극적인 문화생활을 위해 연극·영화 관람을 위한 비용을 연간 후원키로 했다.

어르신 지원 사업은 예스병원 원장단이 직접 진행하는 건강강좌와 무료 진료 등 건강관리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더불어 설, 추석, 어버이 날, 노인의 날 등 복지회관에서 열리는 연례 주요 행사를 후원할 예정이다.

예스병원 이길용 대표원장은 "이번 사회공헌사업은 지난 2011년 개원한 이래 구로 지역민에게 받아온 성원에 보답하고 지역 내 소외계층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돕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펼쳐 병원과 지역사회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임정식 기자 dad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