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무알코올 음료 ‘하이트제로0.00’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판매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2-19 16:32



하이트진로음료㈜(www.hitejinrobeverage.com)는 무알코올음료 '하이트제로0.00(hite ZERO 0.00, 하이트제로영점영영)'을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코너 죽전, 천안, 횡성 등 총 12곳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의 '하이트제로0.00'은 고속도로 휴게소 위치의 특성상 연휴, 휴가 등 장거리 운전자들을 위한 성인음료다. 소비자 니즈에 맞춰, 술을 마시고 싶은 운전자들의 요구를 반영하고, 고속도로 휴게소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활용하여, 여행객뿐만 아니라고속도로 고정 출 퇴근 운전자도 겨냥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27일 출시된 '하이트제로0.00'은 첫 달 판매량이 당초 월평균 목표판매량의 3배를 넘어설정도로 인기라는 것이 하이트진로의 설명이다. 지난 달에는 음주 게임이 금지된 강원랜드 카지노에도 판매를 시작했다.

강영재 하이트진로음료 대표는"주말에 도시 외곽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유동인구가 많은 휴게소가 '하이트제로0.00' 잠재 고객들의 눈길을 끌기에 안성맞춤인 장소로선정됐다."면서 "장거리운전을 할 때 수시로 휴게소에 들러졸음 운전을 예방하고, 술을 마시고 싶은 운전자들을 위한 대체 성인음료로 '하이트제로0.00'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