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디노블, 프라이빗 밸런타인 파티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2-11 12:59


프리미엄 결혼정보회사 디노블(대표 김형석·김민석, www.dnoble.co.kr)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20~30대 싱글 남녀를 위한 '밸런타인 파티(Valentine Party)'를 오는 2월 14일(목) 저녁, 압구정 마켓오 레스토랑에서 개최한다.

'밸런타인 파티'는 경제적으로 안정된 고액연봉의 증권사 남성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미팅 파티로, 다양한 매칭 프로그램을 준비해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런 대화와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예감토크를 통한 퀴즈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순서가 진행될 예정이며 정답자에게는 황금지폐를 증정한다. 식사 후에는 명화를 구입하고 최대한 많은 이윤을 남기는 팀이 승리하는 가상 경매게임도 진행돼 금융맨들의 경제적 감각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참가를 원하는 25~34세의 미혼여성은 디노블 홈페이지(www.dnoble.co.kr) 또는 전화 문의(1588-2080)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의 경우 정회원은 무료이며, 비회원은 9만9천원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고급 와인을 선물하며, 비회원 참석자들에게는 정회원 가입 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디노블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밸런타인데이에 특별한 계획이 없는 싱글 여성이라면, 경제적 감각을 갖춘 증권회사 남성들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파티를 통해 즐거운 밸런타인데이의 추억과 함께 미래의 남편감까지 찾아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노블은 결혼정보업계 최초로 '프리미엄'(Premium)' 컨셉을 도입, 상위 1%를 대상으로 하는 멤버쉽 중심의 결혼 정보 회사이다. 엄격한 가입절차를 통해 회원을 선발하여 연간 999명의 제한된 인원만으로 운영되며 닥터파티, 가면파티 등의 1%만의 신선하고 프라이빗한 파티로 더욱 유명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