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포낙보청기, 현대홈쇼핑 론칭방송 예상 넘는 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1-22 17:59


포낙보청기(www.phonak.co.kr)가 지난 20일 홈쇼핑 전용 보청기인 포낙 'Audeo S SMART Ι' CRT형 보청기를 현대홈쇼핑에서 업계 최초로 론칭했다. 포낙보청기는 첫 방송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포낙보청기는 주 고객층이 30~40대 주부들인 홈쇼핑에서 60대 이상이 주 고객층인 보청기를 판매해 업계 주목을 받았다. 포낙보청기는 'Audeo S SMART Ι' CRT형 보청기가 현대홈쇼핑에서 방송시간 80분 동안 3천200여콜을 기록하는 등 예상을 뛰어넘는 주문 및 문의전화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는 의류, 화장품 등 대중적인 제품군이 아닌 보청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낸 것이어서 이채롭다.

포낙보청기 신동일 대표가 직접 방송에 출연해 포낙 'Audeo S SMART Ι' CRT형 보청기를 소개했다.

이 보청기는 귓속형의 보이지 않는 외관과 귀걸이형의 강력한 성능 및 출력 등 두 가지 형태의 장점을 결합해 귓속형의 단점으로 지적돼왔던 출력의 한계와 피드백 문제를 해결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포낙보청기 신동일 대표는 "동일 사양의 제품보다 저렴하면서 프리미엄급 기능을 장착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홈쇼핑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청기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알려, 소비자가 좋은 보청기를 고르는 안목을 가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