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미성의 '백전불패 프레젠테이션'

김형우 기자

기사입력 2012-04-25 10:23 | 최종수정 2012-04-25 10:25




백전불패 프레젠테이션
'프리젠터'가 목표를 관철하기 위한 핵심 노하우를 담은 가이드북이 출간됐다. 미르북스가 펴낸 '백전불패 프레젠테이션(사진)'이 그것으로 소통의 시대 탁월한 설득의 비법을 한가득 담고 있다.

저자는 '프레젠테이션' 분야의 달인으로 통하는 엔트리 컨설팅 김미성 대표. 그는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전문가로 이 분야에서 왕성한 코칭과 청문회 등의 컨설팅을 해왔다.

흔히들 프레젠테이션을 전장의 '최전선'으로 비유한다. 프레젠테이션은 결과가 분명하게 드러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으로, 치열한 생존경쟁의 현장에서 반드시 넘어야 할 장벽이기 때문이다.

저자는 이 책을 통해 생존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테크닉 77가지를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다. 프레젠테이션을 잘하기 위해 우선 체득해야 할 속성은 무엇인지, 또 이를 위해 갖춰야 할 요건에 대해서 공개한다. 아울러 청중이 원하는 바를 구현해낼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명료한 프레젠테이션 비법도 함께 설명하고 있다.

저자는 KBS, CBS, 케이블 TV 등에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펼치는 한편, 서울대, 고려대, 포항공과대 등에서 프레젠테이션 강의를 했다. 검찰청, 공공기관, 대기업에서 강의와 코칭, 장-차관과 CEO 등 명사들의 스피치 컨설팅을 하고 있다. 현재는 대통령실 관광 정책 자문위원으로도 활동하며 포스텍에서 창의교육을 강의하고 있다.
김형우 여행전문 기자 hwki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