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9.2의 프리우스 황금연비를 체험하라, 토요타 이벤트 풍성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3-22 10:26 | 최종수정 2012-03-22 10:26


프리우스의 놀라운 연비를 확인해보자. 관련 이벤트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한국토요타자동차가 기존 모델에서 660만원 가격을 내린 프리우스 E를 포함한 다양한 옵션의 신형 프리우스 출시 이후, 하이브리드의 저변확대를 위한 이색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4월 15일까지 실시되는 '프리우스 스피드 매치' 의 이색 게임 이벤트는 '토요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oyotakorea)'에서 '프리우스 스피드 매치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14쌍의 동일한 프리우스 그림을 모두 찾아내는 방식이다. 14쌍의 동일한 프리우스 그림을 모두 찾아 최단 기록을 달성한 도전자 총 80명에게는 프리우스 2박 3일 렌탈권, 디지털 카메라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최근 유가가 리터당 2000원을 넘어서는 고공행진을 계속하고 있는 가운데, 가장 현실적인 대안으로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주목 받고 있으며, 보다 친근하게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당첨자는 오는 4월 20일 토요타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toyotakorea) 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월 21일 새롭게 출시된 신형 프리우스는 국내에서 시판 중인 하이브리드 모델 중 29.2 km/l 라는 최고의 연비를 자랑하는 모델로서, 한국시장엔 3종이 출시됐다. 세계 최초로 솔라 패널을 장착한 최상위급 모델인 '프리우스 S' , 한국형 네비게이션을 신규 적용한 표준형 모델인 '프리우스 M' , 하이브리드 대중화를 선도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하이브리드 장점을 알릴 수 있는 실속형 모델인 '프리우스 E' 총 3가지 트림으로 모델을 다양화 하였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