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저소득 아이를 돕고 싶다면…'띠아모' 댓글만 달면 1000원 적립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02-27 17:12



카페 띠아모(www.ti-amo.co.kr)가 저소득층 아이들을 후원하기 위해 무료 영화 이벤트를 통한 '사랑의 도시락' 기부에 참여한다.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에 고객이 남긴 댓글 하나당 1000원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350명을 추첨해 무료 영화 예매권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카페 띠아모 공식 블로그'(blog.naver.com/tiamogelato)에 올려진 영화 '스탠리의 도시락' 포스터를 스크랩한 후 본인 블로그 주소와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남기는 후원의 메시지를 카페띠아모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띠아모의 공식 홈페이지 회원 가입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블로그에 댓글을 남길시 홈페이지 회원가입 아이디를 함께 적어야 한다.

행사는 3월 5일까지 진행되며 고객이 남긴 댓글 수만큼 모아진 기부금은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에 전달된다. 영화 예매권 당첨자는 3월 7일 띠아모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월 8일 개봉하는 '스탠리의 도시락'은 '내 이름은 칸' 제작진이 선보이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식탐 대마왕 선생님간에 도시락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영화다. 아기자기한 에피소드와 유쾌한 유머로 따뜻한 감동을 전달해 줄 예정이다.

(주)띠아모코리아 관계자는 "댓글 수가 많을수록 기부 금액이 커지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서비스에 기부문화를 입힐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페 띠아모는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7년차에 접어든 현재 국내 점포 380여개, 몽골, 중국, 캄보디아, 필리핀 등 해외 4개국에 점포를 개설한 중견 젤라또&원두커피 전문 브랜드. 전체 아이스크림 업계 2위, 젤라또 부분에서는 1위를 달리고 있다.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하며,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커피와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등의 사이드 메뉴를 갖춘 '멀티 디저트 카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