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빈폴 '너 마저도' 아웃도어 시장에 진출하다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2-15 09:00 | 최종수정 2012-02-15 11:31


빈폴이 아웃도어 시장에 진출한다. 사진제공-제일모직

캐주얼 브랜드 빈폴'마저도' 아웃도어 시장에 진출한다.

런칭을 준비하고 있는 '빈폴 아웃도어'는 2012년 제일모직이 선보이는 신규 아웃도어 브랜드로 'S.U.V.(Stylish-스타일, Utility-실용성, Versatile-다재다능)' 콘셉트를 담아 도심 속에서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아웃도어에서도 도심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이로써 최근 3~4년간 급팽창을 거듭하다가 최근 포화상태라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는 아웃도어 시장은 제일모직의 진출로 더욱 후끈 달아오를 전망이다.

제일모직은 최근 인기 드라마를 통해 핫 스타로 떠오른 김수현을 모델로 전격 발탁,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김수현은 2012년 S/S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세련되고 편안한 어반 아웃도어 스타일을 표방하는 '빈폴 아웃도어'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제일모직 빈폴 아웃도어 마케팅팀의 남지현 차장은 "김수현은 현재 다양한 연기 변신을 통해 가장 주목 받고 있는 20대 대표 아이콘으로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이미지는 물론 다양한 장르의 연기, 춤, 노래 등을 소화하는 다재 다능한 모습이 S.U.V. 컨셉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브랜드의 첫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KBS 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하여 연기는 물론 춤과 노래 실력까지 인정받아 일약 스타덤에 오른 김수현은 현재 연일 시청률 고공행진을 기록하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첫사랑에 대한 순애보를 간직한 카리스마 넘치는 왕 이훤 역으로 열연하며, 뭇 여성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