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파리크라상 반포서래점 이전 확장 개점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1-09-01 19:04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파리크라상 반포서래점이1일 새로운 매장으로 문을 열었다.

파리크라상 반포서래점은 프랑스풍 베이커리를 표방한 파리크라상이 지난 1999년 프랑스 학교 주변으로 프랑스인을 비롯한 많은 외국인들이 거주하는 서초구 방배동 서래마을에 전략적으로 문을 연 점포다.

기존 점포가 1층과 2층 두 개층을 사용하고 있으나, 손님이 많을 경우 문 밖까지 줄을 서야하는 불편함을 개선해 보다 넓고 쾌적한 매장으로 이전한 것이다.

지하 1층은 케이크와 초콜릿 등 다양한 디저트 제품, 지상 1층은 베이커리류, 지상 2층은 브런치와 갓 볶은 원두를 사용한 커피와 음료를 선보인다.

또한 프랑스 시골 풍의 인테리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보다 고풍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특히 반포서래점에서는 밀가루를 비롯해 프랑스산 원재료를 사용한 뺑드뮬, 깜빠뉴, 루스틱 등 20여종의 정통 프랑스 빵을 맛볼 수 있다.

파리크라상 관계자는 "다양한 정통 프랑스빵을 만날 수 있는
파리크라상 반포서래점은 프랑스인을 비롯한 외국인 고객이 전체 30%를 차지할 만큼 많은 프랑스인들로부터 인기를 얻어 왔다"며 "앞으로 새롭게 연 매장에서도 최고의 맛과 품질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