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에서 아이스크림 만드는 추억을 아이와 함께!
|
가정의 달인 5월에 완판의 기록으로 이미 입증된 효과는 무엇보다 가족간의 유대 강화다. 당시 아이와 함께 할 시간이 적었던 아빠들의 호응이 무척 컸다. 이 제품을 사용한 아빠들은 직접 먹을거리를 만들고, 간단한 과학적 이론을 설명해주면서 아이와 급속하게 가까워졌다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엄마 입장에서는 유해 첨가물이 없는 재료로 직접 만들기에 믿음직한 '엄마표 간식'이다. 제조사측에서는 '맛있는 먹을거리, 푹 빠지는 재미, 높은 교육효과'라고 자랑한다.
|
아이가 좋아하는 축구공 모양의 아이스크림 볼은 맛있는 빙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조기이자 튼튼한 장난감이다. 이 볼의 윗부분에 우유, 소금, 과일, 계란 등의 웰빙 재료를 넣고, 아랫부분에 얼음을 채운 뒤 신나게 굴려주면 웰빙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진다.
아이와 엄마 아빠가 10~20분 정도 대화하면서 흔들고 굴리면 가족표 아이스크림이 완성된다. 데이트중인 남녀가 만들면 아기자기하고 달콤한 사랑의 밀어를 속삭이는 분위기를 한층 성숙시킬 수 있다.
엄마들이 가장 관심을 보이는 교육효과도 인상적이다. 아이는 직접 재료를 선별하는 과정에서 의사결정력과 자기 표현력을 키울 수 있다. 재료와 얼음, 소금의 반응으로 아이스크림이 되는 현상을 보면서 과학적 호기심을 갖게 된다.
엄마표 간식, 아빠표 학습, 아이표 놀이 등의 요건을 충족시킬 올 여름 최고의 상품이 아이스크림볼이 아닐까. 가족의 소중함과 정을 더욱 시원하게 해줄 아이스크림볼은 훅 24(http://www.hook24.co.kr)에 가면 인터넷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 기자 lucid2@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