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피니티 체험 행사 '열기 후끈'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1-06-28 10:42 | 최종수정 2011-06-28 13:36


인피니티.

인피니티(www.infiniti.co.kr)는 지난 25일 여의도 서울 마리나에서 인피니티 홍보대사와 함께한 '인피니티 모던 럭셔리 익스피리언스(Infiniti Modern Luxury Experience)'를 성황리에 마쳤다.

인피니티는 국내 진출 6주년을 기념해, 6월 한달 간 인피니티에 브랜드 홍보대사 60명을 모집한 바 있다.

지난 25일 행사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많은 총 84명의 인원이 참석했다.

이날 참가자들에게는 브랜드 홍보대사 인증서(Infiniti Brand Ambassador Certification)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인증서에는 홍보대사 이름이 개별적으로 새겨졌으며, 앞으로 최고의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어 주시길 바란다는 메시지가 함께 전달되었다.

또 여의도를 배경으로 마련된 에코-다이내믹 시승코스에서 럭셔리 중형세단, 올 뉴 인피니티 M(All-new Infiniti M)의 성능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시승은 '드라이브 모드 셀렉터(Infiniti Drive Mode Selector)'를 이용하여 4가지 운전 특성(에코, 스포츠, 스탠다드, 스노우)에 맞게 조절, All-new Infiniti M의 에코 드라이빙과 다이내믹 주행환경에 대한 경험을 향유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다. 특히 '에코 드라이빙 모드'로 세팅할 경우, 도심과 고속 도로 주행 시 연비 위주의 엔진 반응, 변속 스케줄을 제공하여 성능뿐만 아니라 뛰어난 연비 효율성을 구현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